브랜드 아키텍처
변화
브랜드 아키텍처는 현재의 복잡한 형태를 통합을 통해 단순화 티앤씨에서 전략 카테고리로 준비하고 있는 바이오 제품군까지
아울러, 모든 역량을 CREORA®, regen®의 2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역량 집중하였습니다.
과거(~2023.06)
카테고리별 멀티 브랜드 체제
스판덱스
폴리에스터
나일론
현재(2023.07~)
CREORA, regen 양대 브랜드 체제
CREORA
스판덱스
폴리에스터
나일론
표기 예
regen
리사이클
바이오
표기 예
브랜드 아키텍처
기본 형태
일반 제품군은 크레오라로, 친환경제품은 리젠으로 통합하여 시장에 강력히 어필합니다.
기능성 제품군과 스판덱스는 크레오라, 친환경 제품군은 리젠으로 양분하여 브랜드 운영합니다.
기업브랜드
섬유 소재
CREORA®
기능성 섬유군의 대표 브랜드
CREORA®
+ 제품명 체계
각 제품군의 개별 아이덴티티를 최대한 억제하고 제품 특성 및 편익 등 기능적 측면만을 반영한 체계로 단계적 이행 목표
regen®
친환경 섬유군의 대표 브랜드
regen®
+ 제품명 체계
각 제품군의 개별 아이덴티티를 최대한 억제하고 제품 특성 및 편익 등 기능적 측면만을 반영한 체계로 단계적 이행 목표
비섬유 및 산업용 소재
HYDROSOLE
B2B 비섬유 BIO-PTMG
HYDROSOLE
+ 제품명 체계
비섬유 물성 특성을 부각시켜 새로운 매출 포트폴리오로 상승
regen® INDUSTRY
해중합 나일론 Chip
regen® INDUSTRY
+ 제품명 체계
화학 3사 공유 브랜드인 해중합 chip 의 산업소재적 특성 및 regen®의 우산효과 활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