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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브랜드
가치체계

친환경 브랜드
가치체계

ESG, 기업의 선의라는 관념이 아니라,
“기술적 혁신과 찬환경적 노력의 산물”이라는 구체성을 가지고 접근 필요

타 기업들이 ESG라는 화두를 확보하기위해서 노력하고 있지만, 대부분이 에너지 절감과 net zero를 위한 프로세스 혁신이라는 “보이지 않는 산물”들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관념적 선의”만으로는 차별화가 불가능합니다. 효성은 상대적으로 혁신과 선한 노력이라는 것을 증명해 줄(RTB:reason-to-believe) 실체를 가지고 있으며, 기술과 노력의 산물로 이야기 합니다.

기술적 혁신, 친환경적 노력 기술적 혁신, 친환경적 노력

ESG를 친환경적 선의라는 High Level의 스토리로 풀어서는 안되며,
기술과 노력의 산물이라는 구체성을 가질 때 효성 및 티앤씨의 자산이 될 수 있을 것임

리사이클에서
바이오 베이스까지
실체를 확장

효성티앤씨는 직접 개발 또는 생산하는 다양한 분야의 친환경 소재들을 가지고 있는 회사입니다.

리사이클(regen® 이라는 명확한 실체 보유) + (BIO-Based, 생분해성 소재, 해중합 소재) 리사이클(regen® 이라는 명확한 실체 보유) + (BIO-Based, 생분해성 소재, 해중합 소재)

ESG 브랜드
비전과 미션

그룹 ESG와 동일선상이지만 티앤씨는 보다 구체적 모습을 담고 있는 소재와 기술에 초점을 맞춘 비전과 미션
“모든 세대가 더 행복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누릴 수 있도록 자연을 닮아가는 소재기술의 혁신”

  • 브랜드 미션

    모든 세대가 더 행복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누릴 수 있도록 자연을 닮아가는 소재기술의 혁신자

  • 브랜드 비전

    자연과 더 친화적인 소재 기술의 혁신을 통해
    모든 세대의 미래를 지키는 친환경 기술소재 기업

티앤씨가 더 친환경적 소재를
만드는 이유는
현재의 문명을 유지하면서도
환경적 위해성은 경감시키기 위함

모든 세대가 더 행복하고 지속가능한 미래

친환경 생태계 형성을 위한
역량에 기초한
핵심 아이덴티티

  • Team Up

    순환경제

    구성순환경제는 효성 단독으로 만들어낼 수 없으며, 최종사용자부터 원료까지 모든 공급망에 속한 이해관계자들이 협업해야 이룰 수 있는 목표

  • Act Together

    탄소중립

    탄소 중립은 작게는 자원의 절약부터, 에너지 효율 등 모든 생산과 소비 전반에 걸쳐 세심한 관찰과 개선방안을 모색해서 만들어지는 진정성의 산물

구성원, 이해관계자들이
노력해야 하는 소명의식을
형상화한 핵심 아이덴티티

  • Improve Resilience

    순환경제 X 탄소중립

    티앤씨가 다양한 방식의 친환경적 원사의 원료를 찾고 노력하는 이유는 자연의 회복탄력성을 되찾아주기위한 지구 위 생명체로서의 소명

  • Make It Real

    탄소중립 X 순환경제

    ESG Wash가 아닌 진정한 변화를 만들고자 하는 티앤씨 구성원 및 참여자들의 바램과 약속

ESG 브랜드

효성그룹의 ESG 브랜드인 “RE:GEN”의 하위브랜드인 효성 티앤씨의 “RE:GEN ECO LIFESTYLE”은 효성그룹 내 순환경제와 탄소중립 모든 영역에 걸쳐있는 중요한 브랜드로, 강력한 시너지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효성그룹 ESG 브랜드

효성 ESG 브랜드
“RE:GEN-모든 세대의 미래를 위한 약속”

ESG 브랜드
“RE:GEN”의 도입 배경

효성그룹은 그룹 경영 전반에서 ESG를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을 뿐 아니라, 그룹 각 계열사 혁신의 중심에 “ESG”적 가치가 자리잡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이에 대한 기술적 및 사업적 실체들이 축적되어 감에 따라 그룹의 내부 구성원, 파트너, 그리고 고객에 이르기까지 ESG에 대한 동참과 확산을 위해 “RE:GEN-모든 세대를 향한 약속”이라는 2022년 ESG 브랜드를 도입하였습니다.

효성은 ESG가 단순히 선의에 그치거나, 사업의 부가적 활동에 그쳐서는 모든 세대의 인류가 원하는 더 지속가능하고 안전한 지구와 사회에 이를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효성이 가지고 있는 사업적, 기술적 실체를 바탕으로 단순한 선의에 그치지 않고, 사업의 핵심에 ESG가 놓일 수 있도록, 또 효성 구성원만의 가치가 아닌 효성과 공감하는 모든 사람의 가치로 확산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노력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창업 시점부터 가져 온 효성의 전통인 기술 DNA가 이와 같은 모든 세대의 바램을 현실로 만드는 데 기여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효성이 RE:GEN이라는 ESG 브랜드를 도입한 이유와 이와 같은 실체와 가치 그리고 기술이 결합되어 실체 중심의 ESG, 실효성 있는 ESG가 되기 위한 대내외적 역량의 결집을 위해서입니다.

효성은 사내에 수많은 ESG 자산을 이미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단편적 기업이미지 개선 작업에 빠질 수 있는 일반적 오류를 지양하고, 그 자산들을 체계화하며, 대외적 공감을 확산하는 것과 동시에 이것이 산업적 생태계, 즉 ESG가 중심에 놓이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일상은 오늘 빛납니다.
당신의 다음 세대의 일상도 당신과 함께 빛나야 합니다.
먼 우주에서 바라본 푸른색의 밝고 빛나는 이 행성처럼.

효성티앤씨는

당신이 더 빛나고 아름답고
편안할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그러나 우리 모두는 알고 있습니다.
지금의 방식으로 더 이상 지속가능할 수 없다는 것을

우리는 생산공정, 바닷속, 그리고 그 어디에라도
더 많은 플라스틱을 회수하고,
더 친환경적인 원료를 개발해 일상의 빛남은 지키면서도
지구와 우리 다음 세대의 미래도 지키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알게되었습니다.

좀더 자연에 가까이 갈수록
좀더 자연이 자신의 회복력을 찾을 수록
우리의 일상은 더 빛날 수 있다는 것을

우리는 우리의 기술과 더 많은 환경에 대한 관심으로
탄소발생은 줄이고, 섬유는 자연을 거스르지 않도록 노력합니다.

가장 자연의 법칙에 가까운 소재를 찾고
생산할 수 있는 기술을 만들어 내는 것
그것이 효성티앤씨의 사명입니다.

Reply to Every Generation’s Future

RE:GEN ECO LIFESTY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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