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브랜드
아이덴티티

  • Brand Mission

    “기술생태계 구축을 통해 인류의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하는 이노베이터로서 역할에 헌신”

  • Brand Vision

    “지속가능한 라이프를 새롭게 만드는 이노베이터”

Brand Essence

Better Lifestyle & Tomorrow

Core Identity

  • Agile 기민한

    미래의 가능성을 현실화시키는 속도

  • Sensible 감각적인

    시장 트렌드를 앞서 읽는 반응력과 혁신의 결과로 발생하는 사회, 환경적 반응에 대한 높은 감수성

  • Futuristic 미래지향적인

    오늘 인류의 라이프스타일이 아닌 미래의 인류 라이프 스타일을 고민하고 설계

  • Cooperative 협력적인

    지구와 인류의 미래는
    티앤씨 하나가 아니라,
    관련 이해관계자가 서로 협력하는 생태계 구축으로 가능하다는 인식

Brand Slogan

Innovation for
Better Lifestyle & Tomorrow

SHOWROOM SHOWR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