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검색어

About CREORA®

CREORA®
Brand Tagline

Super Lifestyle Seeker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영역으로 리드하는 선도 브랜드로서 약속을 표현합니다.

CREORA®
BPS

패션의 반도체라고 할 수 있는 소재의 혁신을 통해 클라이언트(브랜드)에게는 더 나은 표현의 가능성을,
소비자에게는 더 나은 삶을, 그리고 지구에게는 더 지속가능할 수 있도록 하는 가능성과 영감을 제공하는 브랜드

  • Brand Vision

    글로벌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한계를 새롭게 개척할 Engineered 기능성 섬유

  • Category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기능성 섬유

    • 최고의 기능성

      브랜드가 목표하는 라이프스타일 혁신 제안을 가능하게 하는 최고 수준의 기능적 소재

    • 최고의 작업성

      원단 및 패션 소재로 직조하는 과정에서 최고의 품질 안정성과 작업 효율성 지원

    • 최고의 고객사 지원

      고객사의 기술적 문제를 가장 빨리, 가장 효과적으로 지원 및 선제안하는 브랜드

  • Benefit

    • Customer

      높은 기능성으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가능하게 하는 소재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하는 섬유소재

    • Consumer

      라이프스타일별 특성에 최적화된 소재

      패션성과 기능성의 완벽한 밸런스를 제공하는 소재

      최첨단의 트렌드를 새롭게 창조해내는 소재

  • Brand
    Personality

    • Challenging

      어려운 도전조차도 “시도해 봄”으로써 가능성을 찾아가는 브랜드

    • Delicate

      고객의 작은 일상이라도 놓치지 않고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내는 섬세함

    • Attentive

      일상 속 어디에나 존재하고, 언제나 친절하게 가능성을 제시하는

    • Supportive

      새로운 일상이 가능하도록 도와주고 지원하는

  • Target

    • Customer

      최종 고객들에게 더 나은 일상을 제공하고자 고민하는 브랜드(client)

    • Consumer

      일상 속에서 더나은 스타일과 세련됨을 추구하는 소비자

      공동체적 가치와 자신이 추구하는 개성을 세련되게 조화시킬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리더

  • Customer Insight

    전통적인 소재보다 새로운 가능성을 지원하는 소재를 바탕으로 패션성과 기능성을 동시에 누리고자 하는 욕구에 부합하고자 하는 브랜드(client) 니즈

    동시에 환경에 대한 위해성이 적고, 소비자 사용시 안정성을 보장할 수 있는 소재의 추구

CREORA®
로고 변천사

creora creora

1992

(주)효성 스판덱스 사업 시작

세계에서 4번째 국내 기업 최초 독자 기술로 자체 개발한 스판덱스 원사 브랜드 ‘크레오라‘ 런칭

creora (it's in our every fiber) creora (it's in our every fiber)

2010

세계시장 점유율 30% 이상

효성 CREORA®가 세계시장에서 점유율 30% 이상 등극 스판덱스계 Global No.1 브랜드로 우위 선점

creora creora

2023

CREORA의 새로운 포지셔닝

스판덱스계 Global No.1 브랜드이자 효성티앤씨 기능성 섬유 전체를 대표하는 패밀리 브랜드로서 CREORA의 위상 및 규모감 확대 전략 필요

CREORA®
Visual Identity

앞으로의 CREORA®는 스판덱스 카테고리를 넘어 스판덱스, 나일론, 폴리에스터를 아우르는 효성티앤씨의 대표 섬유 Family Brand로서 그 역할을 확대 할 것입니다.
따라서 CREORA®의 시장 리더십 및 역할 확장성을 고려한 Identity를 개발하였습니다.

  • CREORA®의 역할 확대

    스판덱스 브랜드 -> 효성티앤씨를 대표하는 섬유 Family Brand 스판덱스 브랜드 -> 효성티앤씨를 대표하는 섬유 Family Brand
  • New Identity of CREORA®

    Global No.1 Leadership Expandability

CREORA®
Keyword

CREORA®는 Global No.1 섬유 브랜드로서 시장 대표성을 가지며 효성티앤씨를 대표하는 브랜드로의 역할 확장을 통해 티앤씨의 새로운 시대를 이끄는 핵심 브랜드입니다.

  • INNOVATIVE

    New, Cutting-edge, Original

  • CREATIVE

    Visionary, Inspiring, Hip

  • No.1 BRAND

    Best, Outstanding, First

Super Lifestyle Seeker

creora creora
  • PEAK LINE

    국내를 넘어 글로벌 No.1 브랜드로 자리한 효성티앤씨의
    스판덱스 브랜드 CREORA®.

    효성티앤씨의 자랑이자 자부심 CREORA®는 스판덱스를 넘어
    효성티앤씨의 섬유 브랜드 전체를 아우르고 효성티앤씨를 대표할
    브랜드로서 나아갑니다.

    섬유 시장에서의 정점(PEAK)을 찍고, 혁신적이고 새로운 길(LINE)을 열어줄 효성의, 대한민국의, 전세계의 PEAK LINE.

    CREORA®가 우리의 미래를 만들어갑니다.

Brand Logo

  • 스판덱스 카테고리

    섬유 시장 내 글로벌 No.1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가장 큰 역할을 한 카테고리로, 메인 컬러 적용

    CREORA Spandex CREORA Spandex

    CREORA® BLUE

  • 나일론 카테고리

    태생 자체가 차별성을 지닌 소재로, 실크 같은 부드러운 고급 소재의 느낌 표현

    CREORA Nylon CREORA Nylon

    CREORA® BROWN

  • 폴리에스터 카테고리

    저렴한 가격으로 합성 섬유 시장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 다양한 산업분야에서 사용된다는 포괄적 이미지 표현

    CREORA Polyester CREORA Polyester

    CREORA® GRAY

SHOWROOM SHOWRO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