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en®
Brand Tagline
EcoMaterial
for the Next Generation
글로벌 친환경 섬유소재의 대표 브랜드로서
regen®의 위상을 정립하고,
글로벌 확장성 강화합니다.
regen®
BPS
친환경 섬유 에코시스템의 혁신자이면서, 공존하고 협력하는 미래를 만드는 대표 브랜드
-
Brand Vision
글로벌 친환경 eco-system을 현실화하기 위해 혁신하는 리딩 섬유브랜드
-
Category
친환경 섬유 소재
-
국내 최초의 친환경 브랜드
플라스틱의 리사이클에 대한 관심이 적던 시점에 출범
세계 최초 바이오기반 스판덱스 상용화
-
고품질, 높은 신뢰성
일반 섬유소재 대비 품질 및 기능 측면에서 부족하지 않은 품질
-
친환경 생태계 조성에 적극적
다양한 기관과 협력 재활용 기술에 선제적 투자
-
-
Benefit
-
Customer
친환경적 라이프스타일 제안과 높은 기능성을 동시에 구현할 수 있는 브랜드
타사보다 더 앞선 기능성과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고자 하는 브랜드
-
Consumer
친환경 자체가 혁신임을 보여주고 싶은 욕구에 부응
다음 세대를 위한 노력에 동참할 수 있는 방안
-
-
Brand
Personality-
Innovative
기술로 불가능해 보이는 현실을 바꾸는 브랜드
-
Warm
경쟁보다 협력을 통해 다음 세대를 위한 생태계 조성에 선도적
-
Confident
막연한 대응이 아닌 반드시 해결하겠다고 하는 확신에 찬
-
-
Target
-
Customer
선도적 친환경 브랜드이면서 높은 기능성을 갖추고자 하는 글로벌 시장의 모든 브랜드
-
Consumer
다음 세대를 생각하는 사려 깊은 소비자
앞선 라이프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지만, 미래에 대한 모두의 노력에도 적극적인 소비자
-
-
Customer Insight
기존의 친환경 소재의 낮은 품질을 우려하는 브랜드
더 나은 제품을 만들고 싶지만, 친환경성을 외면하지 못하는 브랜드
regen®의
로고 변천사
regen®의
Visual Identity
친환경에 대한 관심은 점점 가속화되고 있으며 친환경 브랜드 역시 다양화되고 있는 추세로,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주목도 높고 활용도 높은 패밀리 브랜드로 비주얼 개발
-
친환경 소비의 극적 증가 추세
출처 : 환경부, 매일경제 2020.11.13
-
New Visual Identity of regen®
New Leadership Recycle
regen®의
Keyword
regen®은 급성장하고 있는 친환경 시장에서의 New Leading Brand로의 파워를 선점해야 합니다.
친환경의 가치를 표현하면서 친환경 시대를 이끌어가는 브랜드 방향성을 지향합니다.
-
SUSTAINABLE
Convert, Reuse, Alternate
-
LIVELY
Animated, Cheerful, Festive
-
NATURAL
Organic, Refreshing, Agrarian
EcoMaterial for
the Next Generation
-
ECO EYE
글로벌 섬유 기업 효성티앤씨의 regen®은 더 먼 미래를 봅니다.
환경(eco)을 생각하는 섬유 기술로
발전하는 친환경의 미래를 바라보며(eye)
선순환의 고리를 만들겠습니다. -
Drawing a
New Leadership지구를 사랑하는 그 마음 그대로
지속가능한 내일을 생각하며
기술을 통해 친환경 시대의
새로운 리더십을 그리다.
Brand Logo
-
리사이클 카테고리
ECO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친환경 리사이클 소재
regen® BLUE
-
BIO 소재 카테고리
BIO기반 소재 및 생분해성, 해중합 소재 등
regen® GREEN